반응형
기존의 앞치마가 뻣뻣하고 원피스형이어서 답답했다. 여러 곳을 보다가 요즘 광고에서 많이 보이는 29CM 쇼핑몰에서 이오테 제품의 앞치마를 구매했다. 면소재의 앞치마라 부드럽고 착용감도 편했다. 블랙의 잔 스트라이프가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잘 쓸 수 있을 것만 같다. 이외의 예쁜 다른 제품들이 많아 하나씩 구입해 보려고 한다. 매달 29일 29 DAY 혜택이 있으니 29 DAY 혜택도 잘 누려보면 좋을 것 같다.
29CM 쇼핑몰이 생긴 지 얼마 안 되었을 거라 생각했는데 2011년에 설립되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신발을 판매하는 온라인 폼으로 출발했지만 이후 패션,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되었다. 29CM의 이름의 유래는 일상의 설렘을 거리로 표현한 것이라고 한다. 이 이름은 일상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가까운 곳에서부터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션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통해 29CM는 고객들에게 친근하고 접근하기 쉬운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했다.
29CM는 2018년에 패션 커머스 플랫폼인 무신사에 인수되었다. 무신사는 29CM의 큐레이션 중심의 서비스와 브랜드 철학을 이어가면서 무신사의 방대한 브랜드 네트워크와 결합하여 더욱 강력한 패션 플랫폼으로 발전시켰다.
반응형